유치원 부모참여수업! 참여하였어요.

안녕하세요.

한 2주전인가? 첫째 딸래미네 유치원에서 부모참여수업이 있어서 참석하고왔었습니다.

아이들이 유치원에서 어떻게 생활하고 있는지 확인도 해볼 수 있고 좋은 시간인거 같아서 기대를 하고 갔지요!

 

 

 

우리 딸래미가 직접 손으로 써준 초대장!

부모참여수업에 꼭 오세요!

ㅎㅎ 아직 한글이 서툴러서 틀린글자도 있지만 직접 써 주어서 기분이 좋았네요.

 

 

 

 

엄마, 아빠, 동생과 함께 유치원에서 부모참여수업을 하여서 기분이 좋은 우리 소유!

하루 종일 싱글벙글 웃으면서 놀더군요..

가족이 함께 한다는 것이 좋은가봐요^^

 

 

 

추석 전이라 그런지 부모참여수업에 추석 민속놀이들을 많이 준비해주셨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민속놀이를 재밌게 즐겼습니다.

 

 

 

우리 개구쟁이 아들녀석도 누나따라서 열심히 이것저것 해보는데요..

아직은 어려서 많이 서툰 모습이 보이네요~

 

 

친구들과 재미있게 모레놀이도 즐겨보구요^^

 

 

아들녀석은 아빠랑 같이 활쏘기도 해보았어요..ㅎㅎ

재밌는지 계속 해달라고하더라구요.

 

 

 

 

우리소유는 예쁜 한복입고 사진 한장 찰칵~^^

수줍은 미소를 보이는군요.

 

 

아들녀석! 있는 힘껏 딱지를 내려처보기도하네요 ㅎㅎㅎ

귀여운 녀석입니다.

 

이날은 가족 모두가 유치원 부모참여수업에 참석하였었는데요..

나름 재미있고 즐겁게 보낸 시간이였던거 같네요.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는건 참 행복한 일인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열심히 놀아주려고 노력해야겠어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