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신일 석유난로 팬히터 괜찮을까요?

안넝하세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고있지요..
저는 추위를 무지 많이타서 벌써 겨울걱정이네요ㅜㅜ
아파트 가정에서 신일 석유난로를 사용해볼까하는데요..
팬히터방식이던데 이거괜찮을라나요?



요 신일 팬히터제품이 제일 괜찮은거 같던데.. 고민이네요.
전기로하는것들은 전기세가 너무 부담이고..
그래서 알아본것이 신일 석유난로..
실내등유를 이용해서 나름괜찮다고들하시던데..
석유로한다고하니 좀 겁도나고 그러네요.

신일 석유난로 사용하시는분들 후기좀알려주세용..
괜찮으면 당장 주문해야겠어요ㅎㅎ
겨울대비해야지요~~^^

그럼이만 주절주절 마칠께요ㅎㅎ
편안한밤되세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