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출산한 고객님들 선물 사러 다녀왔네요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 FM팀장 임진희 입니다.

FM팀장이 되고 나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ㅜ.ㅜ

태아보험 가입 고객님들 중 이번달에 출산 하신분들이 10분이나 되네요.^^

오늘은 점심을 먹고 난 뒤 잠깐 시간을 쪼개서 기분좋게 아울렛으로 쇼핑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쇼핑을 하러간 이유는 출산한 고객님들께 드릴 선물을 사기 위해서죠~^^

 

 

제가 고객님들께 드리는 출산 선물은 바로 내복이에요..

아이들이 태어나면 꼭 필요한 것이지요.. 이쁜 것들로 골라골라 선택을 하였습니다.

 

 

구매한 출산 선물을 예쁘게 포장을 하여서 종이백에 담았는데요..

10명분을 구매하니 너무 많더군요~~ㅎㅎㅎ

판매하시는분들도 많이 사시네요..하고 놀라시더라구요..

 

 

 

 

아기들 내복은 선물 포장도 이쁘게 해주시더라구요..

오늘은 고객님들께 선물을 돌리면서 하루를 마감할 거 같아요 ㅎㅎ

고객님들께서 받으셨을때 기쁘셨으면 좋겠네요~^^

 

아이들의 건강을 기원하면서 선물을 합니다~~!

오늘 일상은 이걸로 마칩니다~~ 즐거운 오후시간되세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