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더후라이팬 순살치킨 너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을거리 포스팅을 하네요.

지난번에 여의도에서 친구를 만났을때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찾아 들어간 곳인데요.

여의도 더후라이팬 입니다.

 

 

맛있는 순살치킨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다른지점에는 갔었는데 여의도 더후라이팬은 처음 와봤습니다.

저희는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를 주문하였어요..

 

 

맛있는 순살치킨과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소스는 2종류가 준비되어 나오구요..

치킨 밑에는 맛있는 감자튀김이 있는게 후라이팬의 포인트 ㅎㅎ

맛있겠죠?

 

 

 

요 샐러드는 소스가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배가 많이 고팠으면 샐러드를 하나 더 추가주문할꺼 같더군요..

치킨과 함께 먹으니 맛이 너무 좋아요..

 

 

순살치킨! 안심과 다리살로 만들었더군요..

밑에깔려있는 감자튀김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나고..ㅎㅎ

맥주한잔과 먹기에 딱이더라구요..ㅎㅎㅎ

 

 

지난번에 갔을때 엄청 더운날씨였는데요..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으니 더 맛이 좋더군요..

오늘 갑자기 치맥이 생각나서

지난번에 다녀온 여의도 더후라이팬 포스팅을 짧게 해보았네요..

 

이제 더추워지면 따뜻한 국물생각에

치맥을 잊을꺼 같아서 빠른시일내에 한번더 먹어줘야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