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서강대입구 주미랑 고추장불고기에서 연탄불고기와 볶음밥!

 

안녕하세요. 오늘도 먹거리 포스팅을 하나 합니다.

지난번에 신촌 서강대 근처에 약속이 있어 갔다가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주미랑 고추장불고기!

 

 

서강대정문 앞에 위치한 곳인데요.

연탄불고기로 꽤 유명한곳인거 같더라구요..

손님들이 북적북적 ㅎㅎㅎ

다들 학교다니는 학생들이 많겠지요?

 

 

신촌 주미랑 고추장불고기네 메뉴판입니다.

학교앞이라 그런지 음식들이 저렴한 것으로 보이네요..

저희는 연탄불고기 2인분과 소주를 주문하였어요.

 

 

주문 후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맛있는 김치와 고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연탄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직접 연탄에서 조리를 해서 나오느라 시간이

꽤 오래 걸리더라구요..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는 조금 기다릴 줄 알아야겟죠?

 

 

2인분을 주문하였는데 나름 푸짐하였습니다.

고추장불고기를 연탄에서 조리를 해서

파절이와 같이 나왔습니다..

휴대용렌지 불판위에 올려놓고 먹으니까 맛이 더 좋더라구요.

술을 한잔씩 마시면서 냠냠 맛이 좋아서

금새 다 먹었네요 ㅎㅎㅎ

파절이와 함께 먹으니 궁합이 좋더라구요..

상추쌈도 함께 나오는데 마늘과 쌈장을 넣고

같이 쌈싸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다 먹은 뒤

볶음밥을 2개 주문하였어요..

아주머니께서 볶음밥을 가져오셔서 호일위에 담고

이렇게 호일을 꼭꼭 덮어두셨어요..

 

 

한 몇분을 끓인 후

아주머니께서 오셔서 직접 슥슥 비벼주셨습니다.

맛있는 비주얼 탄생 ㅎㅎㅎ

불을 켜놓고 맛있게 먹고 있으니

노릇노릇 누릉지도 생기고 좋더라구요..

볶음밥도 맛이 좋았습니다...

어딜가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신촌 서강대입구에 위치한 주미랑 고추장불고기!

학교앞이라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엄청 좋았습니다.

둘이서 먹었는데 2인분과 볶음밥을 먹으니 배도 부르고

괜찮은 곳이였네요..

다음에 갈일이 생기면 한번 더 가보아야겠습니다^^

 

그럼 이만 먹을거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사비로 식사 후 후기를 포스팅한 것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