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줄서서 먹는 오빠네 옛날떡볶이 맛있어서 자주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풀린다고하던데 아침은 여전히 쌀쌀하군요!

주말에는 화정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화정 줄서서 먹는 오빠네 옛날떡볶이 입니다.

떡볶이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저는 떡볶이를 아주 좋아라해서

화정에 나오는 날은 거의 방문하는 곳이지요..

 

 

 

이날도 어김없이 줄을서야 먹을 수 있었지요.

사람들이 꽤 많아서 줄서있는 시간이 좀 길었답니다 ㅜ.ㅜ

 

 

한 10~20분정도 줄을 선 후 입장을 할 수 있었는데요.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문을 하였어요!

테이블에는 화정 오빠네 떡볶이 맛의 비밀이 적혀있네요.

 

 

아이들은 떡볶이를 먹을 수 없어서

따로 꼬마김밥을 주문해주었어요..

작게 만들어서 아이들이 먹기에 좋고

맛도 있어서 잘먹었습니다.

 

 

오뎅국물이 한그릇 나왔네요..서비스!

쌀쌀한 요즘날씨에 너무나 좋은 오뎅국물~^^

 

 

저희가 먹을 떡볶이가 나왔어요.

튀김이랑 같이 주문하였더니 같이 섞여서 나왔어요.

너무나 푸짐하고 맛있겠지요?

 

 

 

아이들과 함께 먹기 위해 추가로 주문한 순대

수북히 담겨져서 너무나 많네요~ㅎㅎ

 

 

화정 오빠네 옛날떡볶이는 국물 맛이 엄청 좋아요.

물론 떡도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이 좋지만

저는 국물이 너무 좋아서 자주 오는거 같아요..

떡볶이 국물에 뭔가 비결이 있는듯해요!

 

 

맛있는 비주얼 화정 오빠네 옛날떡볶이!

맛이 너무 좋아서 자주 와서 먹곤하는 곳인데요.

장사가 너무 잘되는지 알바생들도 엄청 많고.

서비스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사람이 많을때는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는게 단점이라면 단점!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생각이나는군요^^

근처 계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맛이 좋답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