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서강대! 회와 매운탕이 맛있는 횟집! 동해도! 저렴하게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을거리를 포스팅합니다.

 

 

신촌역과 서강대 사이에 위치한 동해도 횟집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신선하고 맛있는 회는 물론

얼큰하고 맛있는 수제비 매운탕 까지 맛볼수 잇는 곳이랍니다.

 

 

동해도횟집! 식당은 좀 허름하고 낡아보이지만

맛은 일품이랍니다..

가게가 아주 작고 룸1개와 테이블이 약 10개 미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홍합탕입니다.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국물 괜찮지요^^

 

 

회가 나오기전 셋팅되는 기본 반찬류입니다.

맛있는 두부, 묵, 메추리알 등등..

하나하나 모두 맛있더군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광어 입니다.

대, 중, 소 로 나눠져 있는데

저희는 둘이서 먹는거라 소 로 주문하였습니다.

작은 사이즈지만 엄청 양도 많고 맛나 보이죠?

살아있는 광어가 밑에 깔려있어서 좀 불쌍하기도 했지만..

신선하니 맛있어 보이네요.회가!

 

 

 

 

회에 빠질수 없는 소주!

소주도 각 일병씩 하였어요..

안주가 좋으니 술이 그냥 잘 넘어가더군요 ㅎㅎㅎ

 

제가 신촌 서강대 동해도 횟집을 가는 이유 중 하나!

바로 매운탕입니다.

수제비가 들어간 수제비 매운탕인데요..

아주 얼큰 하며 맛이 좋습니다.

 

 

회를 어느정도 먹고 매운탕을 달라고 하면

이렇게 얼큰하게 끓여져서 나옵니다.

회 밑에 깔려있던 광어를 이용해서 끓인거에요..

엄청 맛있어 보이죠?

수제비도 쫄깃하니 맛이 좋고 국물또한 얼큰해서 최고랍니다.

 

 

아까 회 밑에 깔려있던 광어는 이렇게 매운탕에 들어가지요.

매운탕 내용물도 많고 푸짐합니다.

맛 또한 최고지요..

제가 동해도를 찾는 이유 입니다.

 

신촌 서강대 횟집 동해도!

제가 자주는 못가지만 항상 생각나고..

다녀와도 또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회는 물론.

얼큰한 매운탕까지 맛볼수 있는 곳이랍니다.

 

신촌 서강대 근처에서 횟집을 찾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 사비로 식사 후 후기를 포스팅한 것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