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동 낙지한마당에서 낙지볶음으로 점심해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너무 바쁘게 살았나봅니다 ㅎㅎ

어제는 점심으로 백석동 낙지한마당에서 하였어요.

 저는 매콤한 음식을 좋아라해서 자주 먹는답니다.



메뉴는 볼것도 없어요..

점심메뉴로 낙지볶음을 주문하였어요..



점심메뉴인 낙지한마당의 기본 반찬이에요..

직접 조리하신 반찬들인데 너무 맛이 좋아요..



상추도 푸짐하게 주셔서 비벼먹을때 넉넉히 넣을수 있어요..



낙지볶음을 비벼먹을수 있게 큰 대접에 밥과 김가루를 넣어요..



낙지볶음이 매콤하니 조금 식혀줄 콩나물국도 나왔네요..

맛이 괜찮은듯^^



저희가 주문한 낙지볶음이에요..

점심메뉴인데도 엄청 푸짐하네요..와..

비벼먹고도 남을 정도의 양을 주시는군요 ㅎㅎ



가까이서 한장 더 찍어보았어요..

백석동 낙지한마당인데 대박 많이 주네요~~ㅎㅎ


 

큰 대접에 공기밥과 김, 그리고 상추 낙지볶음 등을 넣고

슥슥 비비면 됩니다.

너무나 맛있어 보이죠?

매콤하고 쫄깃하니 제입맛에 딱입니다.

점심인데 흡입을 하였어요..너무 맛이 좋아서~^^


백석동 근처에 계신분들이면 점심메뉴로 낙지한마당 한번 가보세요~~

엄청 맛이 좋다는~~^^


* 사비로 식사 후 후기를 포스팅한 것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