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동 중국집! 이만구 교동짬뽕 맛이 끝내주네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입니다.

오늘은 먹거리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중화요리~~^^

백석동에 위치한 이만구 교동짬뽕입니다.



가게가 좀 작은 곳인데요..

메뉴는 진짜 맛있는 것들로 꾸려져있어요.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등.. 몇가지 안되지만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하지만 일반 중국집 보다는 가격이 좀 나가는듯~~ㅎㅎ



백석동 이만구 교동짬뽕!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오픈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조금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저희는 탕수육과 짬뽕밥 등등 여러가지를 주문하였어요..

저는 짬뽕밥이 먹고싶어서 짬뽕밥으로~~^^



해물과 야채들이 가득 들어있는 짬뽕밥!

국물 색깔도 엄청 찐하죠?ㅎㅎ

보기만 해도 얼큰해보이는게 침샘자극이네요..

공기밥을 말아서 먹으니 너무 맛이 좋아요..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더라구요!

백석동에 맛있는 중국집이 하나 생겼네요~!



탕수육 또한 비주얼도 좋은데 맛은 더 좋더군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배가 부른데도 계속 먹었지요~~^^


새로오픈한 백석동 중국집! 이만구 교동짬뽕 맛이 너무 좋아요..

자주 이용할 듯하네요 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사비로 식사 후 후기를 포스팅한 것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