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동 고깃집! 한마당에서 특수부위모듬 먹었어요~

행신동 고깃집! 한마당 특수부위모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엄청 춥네요..쌀쌀..

낮에는 눈발이 조금씩 날리기 시작하는군요..

오늘 포스팅은 지난번에 남편과 단둘이 고기 데이트했던 내용입니다.



저희동네 행신동에 위치한 한마당 고깃집이에요.

특수부위모듬을 전문으로 하죠^^



맛있는 곳이라 그런지 TV에도 많이 나오셨네요~~가득..


저희도 특수부위모듬을 주문하였어요..3인분껄로..

주문 후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이 셋팅이되었어요..







요건 고기 찍어먹는 소스인거 같아요..

소스향이 너무 좋아요 ㅋㅋ 제 스타일~^^



고기에 빠질수 없는 숯불과 불판이 준비되었습니다.

따뜻하니 좋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특수부위모듬이 나왔어요.

모듬은 부위는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이에요^^

너무나 맛있는 부위들이죠 ㅎㅎ



고기와 양파를 올려서 굽기 시작하였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면 바로바로 쌈싸먹고

소스에 찍어먹고~~

바로바로 또 구워먹었답니다.ㅎㅎ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금새 3인분을 먹어치워요 ㅎㅎ

이슬양도 한병 시켜서 같이 먹으니 최고에요^^


행신동 고깃집! 한마당에서 특수부위모듬을 먹고난뒤에는

꼭 이걸 먹어야해요..

막장칼국수!!!!!!

한개 주문하였어요..



막장칼국수를 하나 주문하면 이렇게 엄청 큰 냄비에 나와요 ㅎㅎ

양 엄청 많지요?

저는 면을 엄청 좋아라하는데 완전 좋았답니다 ㅎㅎ

오늘같이 쌀쌀한 날씨에 딱입니다~~^^


이상 행신동 고깃집 한마당에서 식사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