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동 백석역 맛집! 양대창구이 전문점! 질마재에서 점심식사~^^

백석동 백석역 근처에 위치한 맛집! 양대창구이 전문점!

질마재에서 맛있는 점심식사~!



회사근처 백석역 근처에 위치한 곳에서 점심식사를 하였어요..

질마재라는 곳인데요 양대창구이 전문점으로 유명한 맛집이기도 하죠..

이날은 점심을 먹기위해 방문~~^^


낮시간에 왔으니 내부 인테리어 사진 몇장을 찍어보았어요..

식사 전 위생을 위해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도 준비되어 있고요..



요즘은 가족들끼리 외식이 많아서 아이들을 위한 식기도 준비되어 있네요^^

백석동 맛집은 센스도 굿~!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점심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저희도 테이블을 잡고 자리에 앉았어요^^




양대창구이전문점 질마재의 점심식사 밑반찬이에요..

4가지정도의 반찬이 나오는데요.. 맛있어요..^^



된장찌개도 나와주었네요..

맑은찌개에 호박과 두부가 둥둥~~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점심메뉴는 양밥과 갈비탕..

양과 숙주등의 야채들을 넣고 볶아주는 밥인데요..

푸짐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ㅎㅎ

제스타일입니다~~



그리고 다른분이 주문한 갈비탕^^

갈비탕도 완전 맛있어 보이죠?ㅎㅎ

국물도 맛나고 갈비도 엄청 부드러운게 최고였지요..

백석동 회사 근처에서 항상 점심식사를 하는데

질마재는 맛이 좋아서 자주 들른답니다~~ㅎㅎ



백석역 근처 양대창구이전문점 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너무 맛이 좋아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ㅎㅎ

이날은 배가가 너무 불러서 오후시간 졸려서 혼났어요..


아래 링크는 지난번에 저녁회식때 다녀왔던 포스팅!
백석동 맛집으로 회식장소로도 좋아서 포스팅했었거든요..한번보세용~

http://jinhee0228.tistory.com/341


근처에서 점심메뉴가 고민이신분들은 한번 다녀오세요~~

좋답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