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가입 권유없는 무료 증권분석 서비스!

" 보험 가입 권유없는 무료 증권분석 서비스! "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 FM팀장 임진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무료로 해드릴 수 있는 일이 뭘까? 

고민하다가 한가지 생각해낸 것이에요.ㅎㅎ


뭐냐면 <증권분석 서비스> 입니다.

증권분석이 뭐냐구요? 

기존에 가지고 계신 보험들의 증권을 분석하여 줄일건 줄이고 보장을 늘릴부분은 늘리고하는 이러한 분석을 말하는 것이에요.


증권분석은 어느 설계사에게나 요청하셔도 다 제공받으실 수 있어요.

왜냐구요? 

기존 증권을 분석함으로써 새로운 계약을 유도하기 때문이죠 ㅎㅎ즉 보험가입권유를 한다는 것입니다. 그걸로 인해서 새로운 실적을 쌓을 수 있지요. 


하지만 저 현대해상 임진희 팀장은 보험가입권유 절대 없이 무료로 제공해드린다는 것입니다.!!



저만 제공해드릴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

얼른 신청하세요 ㅎㅎ


특히 아래 해당되시는 분들은 필수입니다 ㅎㅎ

- 증권이 너무 많아서 얼마나 보장받는지 알아보고 싶으신분!

- 병원에서 진단은 받았는데 보험금은 못 받으신분!!

- 가족력 때문에 걱정되시는분!!

- 보험을 친분이나 정 때문에 가입하고 계신분!!

- 보험료 지출이 부담되서 해지하거나 줄이고 싶으신분!!


무더운 여름~ 

보험료도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는거~~^^


절대 계약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저 현대해상 임진희 만에 서비스 입니다.


보험가입 권유없는 무료 증권분석 서비스 지금당장 신청하세요!

전화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아래 카카오톡을 통해서 연락주셔도 됩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재능교육빌딩5층 현대해상 일산제일지점